[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감사의 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감사의 글]
  • KAOMI 임원 및 조직위원회 일동
  • 승인 2020.07.09 11:30
  • 호수 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에 협조해준 참석자에 진심으로 감사”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장명진, 이하 KAOMI)가 지난달 20~2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27KAOMI 종합학술대회 iAO2020’(조직위원장 김남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Knowledge Sharing, Knowledge Integration’라는 대주제로, 임플란트와 연관된 지식들의 공유 및 임상에서의 바로 적용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강연들이 펼쳐졌다.

KAOMI 관계자는 학회장 본연의 모습에 앞서 강력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기초로 한 유래 없는 철저한 방역 지침과 소독을 진행했고, 강연장에서는 개인 맞춤형 아크릴판 보호막이 모두 설치했으며, 현장에서 마스크와 손 소독제 구비 및 구입도 가능하게 했다고 밝혔다.

이어 “MD safe와 메가젠 임플란트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다른 학회가 방역 매뉴얼을 벤치마킹할 정도로 방역 표준화에 기여했다고 자평했다.

김남윤 조직위원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학술대회의 뉴 노멀(New Normal)을 만들기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고 안전한 학술대회 진행을 위해 만전을 기했으며, 방역에 협조해준 참석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학술대회 마무리 후 2주 지난 결과에서 보여주듯이 다가올 추계학술대회도 우리 학회는 성공적으로 치러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장명진 회장은 많은 우려와 걱정을 불식시키고자 전 회원들에게 반드시 성공적인 학술대회 개최로써 보답하고자 했으며, 이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임원들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챙겨주고 도와줘서 대단히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위축된 국내 학술 세미나가 우리 학회를 통해 부활할 수 있는 계기가 돼 향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임플란트학회로서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의 학회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다시 한번 포부를 밝혔다.

 

KAOMI 임원 및 조직위원회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