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회, 회원 위한 5가지 특별 혜택
수원시회, 회원 위한 5가지 특별 혜택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7.09 13:50
  • 호수 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 5개 업체와 MOU … 금융컨설팅 등 지원

지난달 25일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 이하 수원시회)가 경기도치과의사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5개 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글로벌금융컨설팅, 한국아사히프리텍, 교보생명보험, 덴트리, 루트개러지 등 5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수원시회 위현철 회장과 안은식 부회장, 민봉기 총무이사를 비롯해 업체 대표 및 실무진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업체는 수원시회 회원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수원시회는 업체 홍보를 위한 지원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방침이다.

협약에 따라 글로벌금융컨설팅은 수원시회 회원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상해 관련 법률서비스 제공 및 소송업무와 진료비 미수금 회수에 대한 내용증명통지 및 소송절차를 대행하며, 세무 무료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아사히프리텍은 수원시회 회원 치과에서 발생하는 치과용 폐금속자재 및 함유 귀금속을 정제 및 분석하고 수수료 할인과 폐아말감 수거, 의료용폐기물스티커 (RFID), 골드가루 석션필터 등을 무상 제공한다.

교보생명 경인FP는 고객만족역량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다윈서비스 교육지원, 경영관리를 위한 퇴직연금제도 도입 컨설팅 자문 및 지원, 자산관리 및 생애설계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덴트리는 Double Oss, Single Bone, Four Oss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골이식제 에 대한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자동차 정비업체인 루트개러지는 각종 무상 점검서비스와 무상 딜리버리서비스. 정비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과 업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