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초기 혼합치열기 ‘인비절라인 퍼스트’ 출시
인비절라인, 초기 혼합치열기 ‘인비절라인 퍼스트’ 출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7.09 11:00
  • 호수 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짧은 임상치관, 치아 맹출 관리 등 다양한 부정교합 치료 가능

지난 1일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1차 교정치료의 대상이 되는 만 6-10세의 혼합치열기 어린이 치료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퍼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차 교정치료는 유치와 영구치를 모두 갖고 있는 혼합치열기 아이들을 위한 치료다.

자라나는 치아를 위한 공간이 확보되도록 아이들의 치궁을 발달시키며, 치아 대부분 혹은 전체가 영구치일 때 진행되는 2차 교정치료를 보다 짧고 용이하게 만들어 준다.

1차 교정치료의 대상이 되는 어린아이들은 치아가 작고 치관이 짧기 때문에 성인환자와 치아에 해부학적 차이가 있어, 특별히 설계된 1차 교정치료장치를 필요로 한다.

인비절라인 퍼스트는 소아환자를 대상으로 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탑재한 최초의 투명교정장치로, 인비절라인의 주요 혁신 기술에 어린 환자들을 위한 특별 기능이 추가됐다.

이로 인해 짧은 임상치관, 치아 맹출 관리, 예측가능한 치열궁 확장 등 혼합치열기 부정교합의 보다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해졌다.

뿐만 아니라 1차 교정치료에서 주로 사용되던 치열궁 확장장치나 부분적 메탈 교정기와 달리, 기존 인비절라인 제품의 특징인 기술, 편리함, 적은 이물감을 그대로 갖춰 소아환자에게도 훌륭한 치료 경험을 제공한다.

인비절라인 퍼스트의 기능을 살펴보면 다양한 형태의 부정교합 치료를 위한 1차 조기치료법에 투명교정장치 사용 가능 치관이 짧은 소아환자에게 최적화된 탈착식 교정장치 스마트포스기술로 치열궁 형태 발달에 필요한 치아이동 예측성 향상 치열궁 형태 발달 및 치아 이동 위한 스마트스테이지기술로 효율성 극대화 부드럽고 지속적인 교정력을 제공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스마트트랙소재 사용 치아 맹출 및 치열 변화 문제 치료할 수 있도록 맹출 보상 기능확대 등이 있다.

인비절라인 관계자는 지금까지 소아 환자들에게 기존 교정기를 대체할 투명교정치료 옵션이 없었지만 본 제품을 통해 이제 소아환자들도 편안하고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치료를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인비절라인 퍼스트는 음식 제한, 양치질에 대한 어려움 등이 없어 응급방문수도 적고, 1차 교정치료를 받는 환자들에게 더 편한 치료 솔루션이 제공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