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Chair Side Solution’ 7월에도 계속
메가젠, ‘Chair Side Solution’ 7월에도 계속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7.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염문섭 원장 ‘디지털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이 지난 5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Chair Side Solution’ 세미나가 디지털 솔루션과 함께 전국 순회 중이다

‘Chair Side Solution’진정한 Chair Side Digital 치과란? 상담 후 2시간 안에 가능한 가이드 수술과 임시보철 제작 원데이 임플란트 어떻게 가능할까? 어려울 것 1도 없는 Surgical GuideTemporary Crown Design R2GATE Premium 프로그램을 활용한 Surgical Guide Temporary Crown Design Hands-on 등 다양한 연제로 구성돼있다.

7월에도 계속되는 ‘Chair Side Solution’ 세미나는 최진(미르치과) 원장과 염문섭(서울탑치과) 원장 등 풍부한 경험을 자랑하는 임상가들이 실제 치과에 적용하고 있는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하다.

메가젠 관계자에 따르면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으로 임상 적용에 도움이 된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고.

최진 원장은 오는 15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진행되는 서울 세미나, 염문섭 원장은 오는 22일 인천시치과의사회에서 진행되는 인천세미나와 창원축구센터 중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창원 세미나의 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지난 세미나에 참석한 수강자들은 디지털 치과를 계획하고 있지만 어떤 장비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그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 “디지털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CAD/CAM 기술이 초보자도 적용할 수 있도록 발전된 점이 놀라웠고 직접 프로그램을 활용해 가이드와 템포러리 디자인해보니 치과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CAD/CAM 기술의 발전과 편의성에 대해 호평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디지털 초보자도 최소 투자로 적용 가능한 디지털 솔루션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해당 세미나를 통해 고객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경제적으로 디지털을 접할 수 있도록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