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임플란트 상담으로 치과수익 ‘업’
브레인스펙, 임플란트 상담으로 치과수익 ‘업’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7.09 10:46
  • 호수 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26일 ZOOM 활용 온라인 세미나 개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클라우드 기반 화상회의 서비스 (ZOOM)’을 활용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25일에는 최규영 강사가 임플란트 상담으로 치과수익을 올려보세요를 연제로 임플란트 상담을 두려워하는 원장 및 스탭을 대상으로 치과를 살리는 특별한 상담 노하우를 소개한다.

최 강사는 임플란트 상담법 활용(기초, 전문, 임플란트 상담 시 다뤄야 할 내용) 어르신 임플란트 환자 심리를 활용한 공간 상담기법(보험 임플란트 환자층을 사로잡는 방법, 어르신에게 신뢰받는 방법, 처치를 바꾸어 생각하는 상담 노하우) 등의 강연을 통해 임상 사례 및 케이스를 통한 실전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신뢰받는 우리치과 내규 만드는 법, 상담 케이스별 정리 활용해 자칫 놓칠 수 있는 환자 관리방법 등 치과수익과 관련한 상담기법도 함께 설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26일에는 치과 X-ray 구내촬영 실습과 이론을 한번에를 주제로 온라인 구내촬영 실습과 이론을 병행한다.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강연에서는 구내촬영에서 자주 발생하는 실수, 정확한 수직·수평각도, 중심방사선(입사점) 맞추기 등을 통해 구내촬영 실수 줄이는 포인트 짚어보기, 환자가 쉽게 따라하는 구내촬영 테크닉 등에 대해 발표하고, 수강생의 구내촬영습관을 바꿔주는 1대1 개인레슨도 진행한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오프라인 세미나에서는 부족한 실력을 들킬까봐 적극적인 참여를 어려워하는 치과위생사들이 많았다면서 온라인 11 맞춤 실습을 통해 효과적인 구내촬영 피드백과 임상 스킬을 배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100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수강생 전원에게는 강의교안 PDF를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3618-208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