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최대 53% 할인
필립스,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최대 53% 할인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7.03 15:18
  • 호수 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치과의사협회 인증 … 구매 고객 리스테린 증정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방학 교정 시즌을 맞아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3종을 최대 53%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은 약 20% 할인된 143천원, ‘에어플로스 울트라 실버는 약 22% 할인된 139천원에 판매한다. 에어플로스 그린은 약 53% 할인된 79천원에 판매한다.

특히 에어플로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입속 유해균을 최대 99.9% 억제하는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검케어(250mL)’를 증정한다.

아울러 제품 구매 후 구강청결제와 함께 사용한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구매한 제품과 호환되는 에어플로스 노즐 2개입을 100% 증정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에어플로스는 미국치과의사협회 인증 제품으로,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섞어 미세 분사하는 듀얼 분사 기술을 통해 잇몸에 자극을 가하지 않고도 60초 만에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제거한다고 설명했다.

교정 환자의 대다수가 겪고 있는 불편함도 해결한다. 교정기 부착 부위를 꼼꼼히 세정하고, 교정 중 연약해진 잇몸에서 발생하는 출혈 증상도 감소시킨다.

실제 2019년 세계적인 치의학 학술지 JCD(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등재된 필립스 소닉케어 사용 시 플라그 및 치은염 감소 비교임상 결과에 따르면,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 사용 3주 이내 플라그는 일반 수동칫솔과 치실 사용 대비 16배 제거됐으며, 잇몸 출혈은 6배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필립스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번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에어플로스로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손쉬운 치간 관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획전은 71일부터 31일까지 1달간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