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Ch. AMII Live Seminar’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Ch. AMII Live Seminar’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7.03 15:07
  • 호수 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대전·서울·부산 등 전국서 최소침습 수술 테크닉 공유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최소침습 임플란트 Ch. AMII Live Seminar’를 시작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8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7시에 진행되며, 대전·서울·부산 등 전국에서 총 4회에 걸쳐 최소침습을 주제로 한 다양한 강연이 진행된다.

8AMII 대전 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는 박재완(박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Guide, Peri-implantitis, Screw 풀림/파절을 주제로 ‘MagiCore’를 통한 임상 케이스 해결방법 및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강연에 앞서 AMII 민승기 교육원장이 ‘Minimally Invasive implant surgery의 시대적 변화의 흐름을 연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 15일 서울 AMII 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는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이 최소침습 임플란트를 위한 수술 테크닉을 연제로, 22AMII 부산 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는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이 어떠한 발치와도 더 이상 기다리지 않는다!’를 연제로 GPS를 이용한 안정적인 발치 후 즉시 식립과 발치 후 즉시 식립할 수 있는 MagiCore Guide Surgery에 대해 강연한다.

마지막으로 AMII 대전 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되는 29일 세미나는 이영욱(덴타피아치과) 원장이 최소침습 임플란트, 이제는 환자가 찾는 시대를 연제로 수술 전·후 환자 상담 기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42-933-287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