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비바덴트, ‘IES 2020’ 온라인 버전 무료 제공
이보클라 비바덴트, ‘IES 2020’ 온라인 버전 무료 제공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6.18 16:31
  • 호수 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정보 얻고 싶은 치과인 상시 청취 가능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치과 산업을 위해 기획한 올해의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이하 IES) 온라인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달 미래의 치과계에서 공동 성공을 대주제로 열린 심포지엄은 5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저명한 치과계 전문가 17명이 함께 한 이번 심포지엄에는 8,000명 이상이 참가하며 화제를 모았다.

각 연자들은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현재의 트렌드 및 개발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특히 파리대학교의 Dr Jean-Pierre Attal 교수가 진행한 라이브 패널 토론은 청중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며 이번 심포지엄의 백미로 꼽혔다.

아울러 네덜란드의 유명 트렌드 조사 기관 TrendsActiveAljan de Boer인재 유치와 관리법이라는 기조 발표를 통해 치과 산업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관련이 있는 주제를 통해 흥미로운 인사이트와 실용적인 팁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18개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전문가들은 각기 다른 시각에서 디지털 치의학 고정성 보철과 가철성 보철의 디지털 프로세스치의학 보철학에서의 팀워크 전치 심미성 효율적인 심미치의학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치과 전문가와 실무자들에게 유용한 조언을 제공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IES에 참여하지 못했지만,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에 대해 최신 정보를 얻고 싶은 치과인을 위해 무료강연을 상시 제공한다. ivoclarvivadentacademy.com/iesOn Demand 세션에 로그인해 언제든 강의를 청취할 수 있으며, 패널 토론 중의 질의와 연자들의 답변 또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이보클라 비바덴트 웹사이트(ivoclarvivadent.com/academ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