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Q GUIDE 세미나’ 7월까지 쭉~
덴티스, ‘SQ GUIDE 세미나’ 7월까지 쭉~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6.1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인 연자와 함께 전국 투어 … Q&A로 궁금증 해소

덴티스(대표 심기봉)‘SQ GUIDE 세미나7월까지 계속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0일 서울에서 시작됐으며, 수원, 대구, 부산, 강릉, 대전 등을 거쳐 오는 7월까지 전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7일 덴티스 의료기기사업부에서 열리는 대구 세미나와 다음달 11일 부산 치과의사신협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부산 세미나에서는 김도희(편한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김 원장은 SQ GUIDE를 이용해 디지털 치과로 차별화하기 GUIDE로 환자 동의율 높이기 가이드 수술의 핵심! 플래닝 잘하기! Clinical Guide surgery Process 등 다양한 연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 다음달 18일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는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이, 같은 날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대전 세미나는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DIGITAL Work-Flow SQ GUIDE 활용 및 임상증례 및 SQ GUIDE를 이용한 핸즈온 실습 등 진행하며, 강연 후 마련된 Q&A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25일 덴티스 서울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는 정태구(역곡사과나무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정 원장은 DIGITAL Work-Flow SQ GUIDE 활용 및 임상증례 Dentiq를 활용한 Guide Planning 등의 강연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408-741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