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SCRP Abutment’로 ‘IT-Ⅲ active’ 장점 ‘업’
네오, ‘SCRP Abutment’로 ‘IT-Ⅲ active’ 장점 ‘업’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6.04 14:25
  • 호수 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정밀하면서 빠르고 안전한 시술 가능 … 편의성 ‘굿’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개발한 ‘SCRP Abutment’‘Screw-Cement Retained Prosthesis’의 약자로, Abutment의 연결 부분이 Semi-Octa 구조로 제작돼 Multiple Case에서 임플란트가 16˚이내로 식립 된 경우 탈부착이 용이하다.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경우 Bone Level 상방에서 보철물의 탈부착이 이뤄지기 때문에 Submerged type에 비해 보철물의 탈부착이 수월하지만, ‘SCRP Abutment’를 적용하면 IT-active의 장점은 배가 된다.

‘SCRP Abutment’를 적용할 수 있는 IT-active 보철 연결 부분인 Machined smooth collarbone resorption을 최소화하는 ‘Biological Width’와 잇몸 형성 공간을 제공하며, 45˚ Shoulder 디자인 및 튤립모양 구조는 보철 체결 시 적절한 하중 분산을 통해서 Bone microdamage Bone resorption을 예방해준다.

또한 Smooth collarBone Level의 유지 및 높이 조절에 유연해 보다 안정적인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임플란트 임상의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IT-active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케이스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IT SCRP Abutment’로 보다 정밀하면서도 빠르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져 임플란트 시술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