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대, 내달 4~5일 ‘디지털 치의학 연수회’ 개최
부산치대, 내달 4~5일 ‘디지털 치의학 연수회’ 개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6.04 14:13
  • 호수 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착’과 ‘임플란트’ 이론 강의 듣고 실습으로 마스터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원장 김현철, 이하 부산치대)이 다음달 4~5일 양일간 부산치대 양산캠퍼스에서 디지털 치의학 연수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접착성 세라믹을 이용한 당일진료’, ‘디지털 임플란트 워크플로우를 대주제로 진행된다.

먼저 4일에는 박시찬 교수가 ‘1-day restoration 워크플로우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손성애 교수는 ‘CAD-CAM 수복 재료의 접착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또한 서상진 교수와 김희철 교수는 각각 ‘Preparation for 1-day restoration’, ‘Scan, Design, Milling, Cementation’을 주제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둘째 날인 5일에도 다양한 연제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소현 교수는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의 종료와 워크플로우’, 이현종 교수는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의 오차의 원인과 해결을 연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김희철 교수는 ‘Abutment Design&Milling’, 서상진 교수는 ‘BR.Design&Millig’을 주제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오후에는 이소현 교수, 허중보 교수, 박시찬 교수가 각각 디지털 의치의 소개와 워크플로우’, ‘디지털 의치 쉽게 따라하기’, ‘디지털 의치 제작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시간에는 이소현 교수와 허중보 교수가 ‘Design for Digital denture’, ‘Milling, 3D Printing’을 주제로 한 핸즈온 실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연수회는 선착순 40명으로 제한되며, 1일당 2점의 보수교육점수가 인정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8426-505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