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임플란트, ‘MagiCore’ 베트남 치의 ‘시선집중’
IBS임플란트, ‘MagiCore’ 베트남 치의 ‘시선집중’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6.04 14:10
  • 호수 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ve Surgery로 실전 노하우 전달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가 베트남 치과의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IBS임플란트 베트남 지사는 지난달 24일 베트남 Liberty Riverside Hotel에서 베트남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연수회를 진행했다.

‘MAGICORE EDUCATION MODULE 1’을 주제로 열린 이번 연수회는 Dr. An Do가 연자로 나서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의 이론적 베이스와 관련 임상증례를 통해 ‘Magic Surgical System’을 베트남 치과의사들에게 전수했다.

또한 Basic Concept of MagiCore(Magic Fin Thread, Magic Cuff, Magic Post) Magic Fit Drilling & Magic Fit Implantation을 비롯한 Hands-on 실습 Bone Block Model with Gingiva 등의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이 이론에서 배운 지식을 직접 익힐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Live Surgery를 통해 직접 수술을 경험하며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아 실질적으로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MagiCore’ 임상기법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베트남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MagiCore의 앞선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관리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면서 명품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인정받는 것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 치료의 방향을 제시하고 기준이 되는 임플란트 시스템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