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개원의 위한 ‘원가이드 시스템’ 세미나
오스템, 개원의 위한 ‘원가이드 시스템’ 세미나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6.04 14:02
  • 호수 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케이스 리뷰 및 다양한 키트 이용 핸즈온 실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829~30일 양일간 오스템의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인 원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코스 디렉터는 신형균(서울정바른치과) 원장, 패컬티로는 이재현(수서서울삼성치과) 원장이 나서 진행한다.

강연 첫날에는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 원가이드의 사용을 연제로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가 무엇인가요 보험임플란트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왜 원가이드가 중요한가요 저수가시대, 원가이드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개원가에서 원가이드 제작; 스캔-모의수술-3D프린팅을 주제로 실제 치과에서 원가이드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동의율읖 높이는 오스템 원가이드 모의수술 보고서 등의 강연이 진행되며, 이어 원가이드를 이용한 수술을 주제로 타사 시스템과 원가이드 수술방법의 차이 안정적인 초기고정을 위한 오스템 수술 보고서의 활용 드릴링 시스템의 비교 상악동 수술에서 원가이드 사용법 케이스 리뷰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아울러 이번 강연에는 상하악 구강모형에 오스템 원가이드를 적용해 각각의 드릴링 키트로 14개 임플란트 픽스쳐를 식립하고, 어버트먼트 체결 후 제작된 임시치아까지 연결하는 핸즈온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보험임플란트가 중요해지는 시기에 가이드 서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임상 케이스에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전반적인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에 대해 소개하고, 임상케이스 리뷰 및 다양한 키트를 사용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394-99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