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뛰어난 골유착 성능 가진 ‘TSⅢ SOI Fixture’ 호평
오스템, 뛰어난 골유착 성능 가진 ‘TSⅢ SOI Fixture’ 호평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6.02 15:00
  • 호수 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혈병 형성 … 환자 치료기간 획기적 단축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TSSOI Fixture’가 풍부한 혈병 형성과 뛰어난 골유착 성능으로 개원의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골유착 성공율 크게 향상

‘TSSOI Fixture’는 우수한 혈액 응고능력으로 Fixture 표면의 혈병을 단시간 내 많이 만들어 낸다.

오스템 관계자는 혈액이 엉겨 붙으면서 단백질 이동 경로인 피브린 네트워크가 생성되는데, 피브린 네트워크를 많이 만들어 낼수록 뼈를 생성하는 조골세포들의 이동이 쉬워진다기존 표면의 FixtureSOI를 혈액에 적셔 본 결과, 기존 표면 대비 단백질 부착능력이 130배나 증가됐으며, 혈병이 훨씬 빠르고 많이 형성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TSSOI Fixture’pH 밸런스를 최적화시켜 골유착 성공율을 크게 향상, 기존 표면 대비 치유기간을 35% 이상 단축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보통 혈액 속에는 뼈를 생성해주는 조골세포와 뼈를 흡수하는 파골세포가 공존한다면서 임플란트 식립 시 잇몸을 절개하면 상처가 생기고, 이런 수술 부위는 보통 쉽게 산성화가 되는데, SOI에 도포돼 있는 골형성 유도물질이 중성 pH를 유지시키기 때문에 파골세포의 활동은 억제하고, 조골세포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최적의 pH를 유지한다고 말했다.

현존 표면기술 중 가장 우수

초신수성 표면 또한 장점이다. ‘TSSOI Fixture’의 도포물질이 생산 직후의 강한 표면 활성화 에너지를 그대로 보존해 공기중의 탄소성분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 초친수성을 띄며, 빠른 혈액 젖음성으로 초기 골형성력이 증대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TSSOI Fixture’는 세계적인 임플란트 R&D 경쟁력을 보유한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표면으로, 현존하는 표면기술 중 골유착 성능이 가장 우수하다“2016년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15만개 이상을 판매하며, 임상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환자 치료기간 획기적 단축

오스템은 ‘TSSOI Fixture’의 국내 인기에 힘입어 본격적인 글로벌 판매도 준비 중이다.

이미 유럽지역에 있는 10여개의 임상센터에서 장기 안정성 데이터를 확보를 위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고, 이렇게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오스템= ’SOI표면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TSSOI Fixture’를 사용한 많은 치과의사들이 풍부한 혈병형성과 뛰어난 골유착 성능을 경험하며, 환자의 치료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면서 세계 최고의 제품 경쟁력을 확보한 만큼 해외시장에서도 빠르게 판로를 개척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품 및 기타 문의는 전화(070-4394-963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