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바이오메드, 빠르고 안전한 근관치료엔 ‘CeraSeal’
메타바이오메드, 빠르고 안전한 근관치료엔 ‘CeraSeal’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5.21 15:56
  • 호수 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믹스 페이스트 타입으로 미세근관까지 빠르게 충전

메타바이오메드(대표 임기훈)‘CeraSeal’이 해외에 이어 국내 개원가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eraSeal’은 프리믹스 페이스트 타입으로 별도의 혼합과정 없이 근관 내 직접 적용이 가능하며, 흐름성이 좋아 접근하기 어려운 미세근관까지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

제품의 주성분인 칼슘 실리게이트는 근관 내 조직에 최적의 생체적합성을 제공하고, 수선화 칼슘 결정체를 형성한다.

이렇게 형성된 수산화 칼슘 결정체는 PH가 높아 근관에 존재하는 세균을 억제하는 향균 효과를 보이며, 충전물과 덴틴 사이를 완벽하게 실링하는 뛰어난 근관 치료를 자랑한다.

또한 ‘CeraSeal’은 기존 근관 충전 실러의 오랜 단점이었던 수축 현상을 해결해 충전물과 덴틴 사이의 미세한 틈으로부터 시작되는 세균 감염을 방지하고, 역으로 전혀 팽창하지 않아 발생했던 치아 파절 또한 방지한다.

아울러 기존에 사용하던 비스무스옥사이드 대신 지르코늄옥사이드를 조영제로 사용, 치아의 변색까지 차단했다.

‘CeraSeal’를 경험한 모 치과의사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은 농도가 너무 되어서 다루기 어렵고 빨리 굳어 다음 환자 사용 시 팁을 계속 교체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다“‘CeraSeal’은 조작이 편하고 경화도 적당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메타바이오메드는 ‘CeraSeal’ 1개 구매 시 듀얼큐어 코어레진 ‘NexCore’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56-284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