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M, 교정, 이론 듣고 실습으로 ‘마스터’
STM, 교정, 이론 듣고 실습으로 ‘마스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5.21 15:50
  • 호수 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용현 회장 연자 … 교정치료 체계 잡을 기회

STM교정치과그룹(회장 최용현)이 주관하는 19STM교정 아카데미 베이직 코스 & 온라인 강의가 다음달 20일부터 10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강의에는 최용현 회장이 연자로 나서 발표를 진행하며, 온라인 강의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는 이론파트와 실습파트 등 2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다음달 20일 진행되는 첫 강연에서는 오리엔테이션을 포함해 환자상담법, 진단준비에 대한 이론 강의가 진행된다. 이어 초진 시 진단준비법을 주제로 실습강의가 진행된다.

두 번째 27일 강연에서는 교정 Case 분석 및 치료방법 선택법을 주제로 이론강의가 진행되며, ‘트레이싱 CDS 분석법을 주제로 실습 강의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SWA치료법의 특징 및 사용법 Bracket Positioning & Leveling 치아이동의 기본원리 및 Biomechanics Leveling & Alignment비발치교정의 특성 및 치료법 발치교정의 특성 및 치료법 등 다양한 이론 강의 Typodont 준비, 기구 분배, Typodont setup Wax상에서 Model setup 만드는법 Separation, 6Band & Bracket Welding, TPA TPA setting, Bracket 부착, Wire 선택법 등의 실습이 포함돼있다.

STM교정치과그룹 관계자는 교정치료 시 확실한 구분이 어려워 주저하거나, 교정치료를 실제로 하고 있지만 체계가 잡히지 않은 경우, 또 일반의로서 가능한 부분과 전문가가 해야 할 부분들을 확실하게 분류하고자 한다면서 일반의로서 가능한 한도 내에서 실제로 사용 가능한 부분들을 SWA를 통해 쉽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강연은 오프라인 강의 수강자라면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강변STM치과(02-3437-56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