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Show Our Smile!’
스마일재단, ‘Show Our Smile!’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5.14 14:53
  • 호수 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캠페인 … SNS로 약정 인증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건일)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캠페인 ‘Show Our Smile!’을 진행한다.

스마일재단 관계자는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구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기부하고 싶다는 치과계 가족들의 문의가 많아졌다면서 뜻있는 기부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캠페인 ‘Show Our Smile!’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는 기부캠페인은 기부자가 기부약정서를 작성해 스마일재단으로 발송(Fax. 02-757-2838/E-mail. smilefund03@naver.com)하고 후원계좌(신한은행 140-006-064257)로 기부금을 전달하면 된다.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기부금 영수증과 함께 기부자 개인이 SNS를 통해 기부 약정 내용을 인증할 수 있도록 기부 판넬도 전달할 예정이다.

‘Show Our Smile!’1호 기부자인 김건일 이사장은 긴급재난지원금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확대됨에 따라 저소득 장애인들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혀 준 사람들이 많아졌다긴급재난지원금 일부 또는 전액을 스마일재단으로 계좌이체 해주면 장애인들에게 환한 미소를 전달할 수 있게 된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100호 기부자가 모일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캠페인 ‘Show Our Smile!'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