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유익함이 있는 치과인 토크쇼 ‘덴올초대석’
재미와 유익함이 있는 치과인 토크쇼 ‘덴올초대석’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5.12 10:19
  • 호수 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인물 초대 진솔한 스토리 들어 … 이상훈 회장 출연 예정

치과 종합 콘텐츠 포털 덴올(www. denall.com)에서 방영하고 있는 덴올초대석코너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덴올초대석은 치과계 오피니언 리더, 화제의 인물 등을 초대해 그들의 삶과 철학, 특별한 경험들을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재미와 감동, 유익함까지 담아낸 토크쇼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치과의사, 폴댄스를 만나다' 오현진 원장

첫 회에는 대한민국 1세대 폴댄서로도 활동 중인 오현진(오렌지치과) 원장이 출연해 폴댄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폴댄스 팁, 그녀의 남다른 인생 철학 등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 누적 뷰 수 1,000건을 돌파했다.

아울러 조성민(드라큘라치과) 원장의 나는 만화가다편도 인기 콘텐츠다.

웹툰 작가로도 활동 중인 조성민 원장은 웹툰 작가로서의 삶과 치과의사로서의 삶을 흥미롭게 소개해 주목 받았으며, 덴올초대석 진행자인 임하늘 아나운서의 캐리커처를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재미나게 그려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나는 만화가다' 조성민 원장 모습
'나는 만화가다' 조성민 원장 모습

이 밖에도 공인 6단 검도의 달인이자 수필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룡(뿌리샘치과) 원장과 스쿠버 다이버이자 수중 촬영 작가로 활동 중인 임재훈(부천사랑이가득한치과) 원장, 대한펜싱협회 이사이자 서울시펜싱협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인 이태호 (구로미드치과) 원장, 스피드를 사랑하는 카레이서 민봉기(수원민플러스치과) 원장 등이 출연해 특별한 취미활동과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

지금까지 덴올초대석에서 치과인들의 특별한 삶과 이색적인 취미생활을 조명했다면, 이번 달부터는 치과계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특집편을 준비하고 있다.

덴올초대석 특집편 첫 번째 출연자는 제38대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으로 선출된 김민겸 회장. 이 회장으로부터 선거 과정부터 집행부 구성, 주요 정책, 향후 계획 등 제38대 서울시치과의사회의 운영 방침과 그의 경영철학에 대해 전반적인 이야기를 들어볼 계획이다.

특히 보조인력구인난 해소를 위한 해결 방안과 치과 경영 개선을 위한 해법 등 김민겸 회장의 주요 공약을 어떻게 실천해 나갈 것인지도 들어볼 예정이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덴올초대석 특집편 2부에서는 제31대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상훈 회장이 출연해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덴올 관계자는 봉사활동을 주제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치과계 유명인사들을 초대하는 자리도 준비하고 있다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