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스트리히, 안정적인 치과 경영 비법 공개
가이스트리히, 안정적인 치과 경영 비법 공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4.09 15:24
  • 호수 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루키 2탄 실시간 온라인 강의 개최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다음달 9일 실시간 온라인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지난 3월 진행된 슈퍼루키 1탄 치과 경영의 Next Generation 신촌검객에 이어 선보이는 가이스트리히의 두 번째 온라인 강연이다.

이번 강연에는 좌장 박정현(보아치과) 원장을 필두로 김정훈(서울효치과) 원장, 현동근(플란트서울치과) 원장, 정재욱(연세굿데이치과) 원장이 참여한다.

강의는 크게 세 가지 Chapter로 나뉜다. 먼저 Chapter 1에서는 서울에서 발치와 보존술을 대주제로 철새 환자들을 잡기 위한 현명한 선택’, ‘발치와 보존술이라면 어려운 상악동 거상술도 패스!’를 연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Chapter 2에서는 수도권에서 Ridge Augmentation’을 대주제로 기능과 심미의 회복을 위한 Guide Bone Regeneration & Free Gingial Graft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Chapter 3에서는 지방에서 Sinus Floor Elevation’을 대주제로 치과 경영의 센세이션, 춘천에서 완벽하게 자리잡은 비법!’, ‘빠르고 정확한 술식에서 환자의 입소문이 시작된다2가지 연제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이스트리히 관계자는 같은 동네는 물론 같은 건물에 치과가 여러개가 들어설 만큼 경쟁이 과열된 치과시장에서 어디에 치과를 개원하며, 경영은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깊을 것이라면서 서울, 수도권, 지방에서 자리를 잡아 안정적인 치과 경영을 하고 있는 터줏대감 연자들이 그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시청자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강연의 등록비는 무료이며,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홈페이지(www.geistlichichdb.co.kr)를 통해 안내되는 별도의 링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138-624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