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이드’ 손쉬운 활용법 배웠다
‘디지털 가이드’ 손쉬운 활용법 배웠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8.11.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양일간 OneGuide 세미나 박창주 교수 임상노하우 제시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3~4일 양일간 대전 오스템 AIC연수센터에서 OneGuide 세미나를 진행했다.


‘Beginner Friendly OneGuide Hands-on’을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박창주(한양대병원 치과) 교수가 디렉터로, 이병하(임플란티아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해 세미나 진행을 도왔다.
세미나는 Computer Giuded Surgery System의 개요로 시작해 OneGuide 소개, 시스템의 전반적인 내용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통한 임상노하우를 공유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참가자들에게 OneGuide 이론과 실습을 통해 실제 임상에서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전수했다”고 말했다.

3일에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이었는지 판단할 수 있는 부분을 두고 과거와 현재의 임상 사례들을 비춰보고, 현재의 다양한 임플란트 시술 트렌드를 제시했으며, 이튿날에는 케이스에 따른 다양한 접근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됐다.

특히 OneGuide System을 활용한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수립부터 손쉬운 주문 프로세스까지 제시해 큰 관심을 모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세미나는 손쉽게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을 익힐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됐다”며 “강의 후에는 종합 Q&A 시간을 마련해 평소 궁금증을 해소하고, 디렉터들의 테크닉까지 공유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