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환자 컴플레인 해결법’ 공유
브레인스펙, ‘환자 컴플레인 해결법’ 공유
  • 덴탈iN 기자
  • 승인 2020.02.13 16:50
  • 호수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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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고객 유형별 응대 노하우 소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오는 22일 팀장 및 스탭을 대상으로 환자 컴플레인 해결법을 공유한다.

이날은 온은주(브레인스펙) 강사가 나서 나의 영혼이 상처받지 않는 불만고객관리를 연제로 클레임큐어를 바탕으로 불만 고객의 유형별 응대 노하우를 소개하고, 고객의 행동유형과 이해를 비롯해 돌발상황에 대한 연기훈련, 사전예방과 사후관리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23일에는 교정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파헤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은 강혜민(연세김영준치과) 실장이 연자로 나서 처음 만나는 교정진료재료: 낯가림에서 탈출하기 교정의 시작: 브라켓과 튜브 알아보기 와이어는 치아에게 어떤 정보를 전달할까 사이즈와 기능별로 소개하는 브라켓 타이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교정과에서 사용하는 많은 재료들의 특징과 쓰임새를 정확히 알고, 교정진료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등록 및 문의는 전화(010-3618-2080)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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