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개원·마케팅·교육·재무까지 ‘종합 선물세트’
덴티스, 개원·마케팅·교육·재무까지 ‘종합 선물세트’
  • 덴탈iN 기자
  • 승인 2020.02.06 14:15
  • 호수 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 개원 전략 세미나’ 성료 … 내달 28일 부산서 추가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일 개원 및 경영 관련 각계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개원에 필요한 전략을 다각도로 짚어주는 덴티스가 제안하는 성공 개원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서울 SETEC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윤성민(아라메디컬그룹) 대표가 최근 성공 개원 사례를 통한 개원 성공 전략 수립을 연제로 첫 강연을 시작, 이어 김근호(아라메디컬그룹) 이사는 매출을 올리는 개원 내·외부 마케팅 균형 전략을 연제로 전략 수립을 위한 기본적인 개념과 노하우, 매출과 직결된 상담, 소개, 재방문 등 빅데이터를 근거로 한 실질적인 마케팅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김도희(편한치과) 원장은 인수치과의 디지털 전문 치과로의 차별화 포지셔닝에 대한 치과 성공 개원 사례를 연제로, 노경빈(아라메디컬그룹) 이사는 각 병원에 맞는 개원 채용부터 교육까지를 연제로 직원 교육관리를 위한 핵심전략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실전적이고 심층적으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했다.

마지막 시간에는 김수철(텍스케어) 대표가 나서 개원 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재무 전략을 연제로 병원관리를 위한 경영 꿀팁을 알려줬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 마케팅, 교육, 재무까지 종합적으로 다루며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전략을 다각적이면서 실전적으로 알려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사전 상담 예약제로 개원 상담 부스가 마련돼 20여명의 참가자들의 1:1 심층상담을 통해 성공전략 수행을 위한 맞춤 상담을 받아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덴티스 관계자에 따르면 조기 마감 후 추가 등록 열기가 뜨거웠던 만큼 경영 전략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을 세미나 전부터 확인할 수 있었으며, 세미나 현장에서도 60여명의 참가자들의 뜨거운 수강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개원전략을 시작으로 덴티스는 올해 과정별 전문화된 경영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이어간다.

다음달 28일 부산에서 개원전략 세미나가 진행되며, 이후 3월 서울에서 경영마케팅, 4CRM, 5HR 등 과정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경영 아카데미 외에도 임플란트, 보철, 교정, 디지털 등 각 분야별 임상 세미나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며, 9월에는 심포지엄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