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경자년 ‘스탭’ 위한 세미나로 시작
브레인스펙, 경자년 ‘스탭’ 위한 세미나로 시작
  • 덴탈iN 기자
  • 승인 2020.01.06 09:30
  • 호수 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과 19일 소통·보험·노무 등 다양한 주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자기개발을 위해 열정적으로 공부할 치과 스탭들을 위한 세미나로 새해를 시작한다.

브레인스펙은 먼저 오는 12일 오전 총 3시간 동안 방배동 세미나실에서 원장, 실장, 팀장, 스탭을 대상으로 ‘치과 커뮤니케이션-소통’ 세미나로 첫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강연은 최규영(브레인스펙) 강사가 연자로 나서 ‘원장님, 실장님, 직원님 소통이 잘되어야 치과가 삽니다’를 주제로 꽉막히고 답답한 치과 커뮤니케이션의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치과보험청구시리즈 1탄 ‘4시간으로 끝내는 치과보험청구 스타트과정’이 진행된다.

해당 강연은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가 연자로 나서 △기초진료만 잘 알아도 보험청구의 50%는 해결된다 △어려운 것 1도 없는 보존&외과치료 체크 포인트 △복잡한 치주치료 단순하게 정리하는 치주치료 체크포인트 △급여와 비급여 구분이 중요하다-보험틀니&임플란트 체크포인트 등 올 한해 꼭 숙지해야 할 치과건강보험을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또 19일에는 노강규(노무법인 이언) 노무사가 연자로 나서 ‘치과노무관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는 개원을 준비하는 원장, 개원단계 참여 실장, 노무지식이 부족한 개원의 및 스탭 등을 대상으로 열린다.

노강규 노무사는 △개원단계에서 노무관리 문의사항 △임금 및 퇴직급여 관리 △입사와 퇴사 관리 △근로시간-휴일-휴가-휴게시간-휴직관리 △징계와 배치전환 등의 고민을 해결 등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3618-208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