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신규 개원의 선택률 3년 연속 1위 ‘덴트웹’
신흥, 신규 개원의 선택률 3년 연속 1위 ‘덴트웹’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2.13 09:31
  • 호수 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총 3회 핸즈온 세미나 … 활용법 생생하게 전달
이현욱 대표

㈜신흥이 내년 상반기 ‘신규 개원의를 위한 덴트웹 핸즈온 세미나’를 열고, 보험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의 프로그램 활용법을 전달한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신규 개원의 선택률 3년 연속 1위(지방행정 인허가 데이터 개방 기준)를 차지하며 점점 늘고 있는 덴트웹 유저를 위해 마련된 원데이 코스 세미나다.

세미나는 내년 1월 11일을 시작으로, 3월 14일과 5월 23일에 각각 마련될 예정이며, 덴트웹 개발자이자 전직 치과의사 출신의 이현욱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선다.

이현욱 대표는 개원과 치과경영을 시작하는 개원의가 반드시 알아야 할 건강보험 제도와 치과 건강보험의 핵심 포인트를 다루며, 이를 도와주는 덴트웹의 기초 활용법을 비롯해 진료와 상담을 위한 편의기능 활용법 등을 실습을 통해 설명한다.

덴트웹 이현욱 대표는 “신규 개원의 선택률 3년 연속 1위를 달성해 큰 감사와 보람을 느낀다”면서 “덴트웹을 사랑해주시는 신규 개원의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세미나를 준비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덴트웹은 강력한 보험산정 기준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랜섬웨어로부터 덴트웹 백업파일을 보호하는 데이터 백업관리 시스템의 특허를 인정받는 등 뛰어난 보안기능과 기술력으로 치과 전자차트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세미나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등록할 수 있다. 등록비는 3만 원이며,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수강특전으로 이탈리아 명품 치과 유니폼 브랜드 PASTELLI 진료복 교환권 1매, 덴탈 인테리어 디자인 책자 1권, DentLION 칫솔 1세트가 제공된다.

세미나 문의는 080-840-2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