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올해 마지막 ‘Back to the Suture’
신흥, 올해 마지막 ‘Back to the Suture’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9.18 10:31
  • 호수 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9일 박정철 교수 초청 세미나 … 매듭법 및 봉합팁 핸즈온 등

 

4년 연속 등록 매진의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Suture 레전드 세미나가 또 다시 찾아온다.

(주)신흥은 다음달 19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올해 마지막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를 개최한다.

명실공히 신흥 최고의 스테디셀러 세미나로 평가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Back to the Suture’ 세미나는 올해도 박정철(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교수가 디렉터를, 조인우(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교수가 패컬티를 맡아 매듭법과 봉합술의 실전 노하우를 전한다.

특히 박 교수와 조 교수는 다음달 6일 열리는 ‘SID 2019(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9)’의 연자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임상강연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에서도 고품격 강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게 두 파트로 나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먼저 박 교수와 조 교수가 실전 노하우와 철학이 담김 매듭법과 봉합의 종류,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어 GBR, 상악동 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각 수술에 맞는 핵심봉합술의 핸즈온 실습이 진행된다.

우수 성적 수료자에게는 박 교수가 특별히 준비한 경품이 제공된다.

박 교수는 “‘Back to the Suture’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올해도 많은 분들과 Suture에 관해 토론할 수 있었다”면서 “올해 마지막 자리인만큼 모든 비결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되며, 등록비의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 기타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