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종원)가 3Shape社의 신제품 구강스캐너 ‘TRIOS Core’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10월까지 계약하는 치과에 100만 원 상당의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Trios Core’ 구매자에게는 △99만원 상당의 SOS Kit(모든 임플란트에 호환되는 Maintenance Kit) △100만원 상당 GBR 상품 외에 Trios 전용 카트와 노트북 쿨러를 제공한다.
‘Trios Core’는 보급형 구강스캐너 모델로, 기존의 Trios 5와 유사한 스캔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50% 이상 낮춰 구강스캐너 도입을 고민하는 치과에 진입장벽을 낮추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rios Core’는 기존 TRIOS 5와 동일하게 높은 스캔 정확도를 자랑하며, AI 2.0 스캔 기술로 혀와 입술 등 불필요한 부위를 자동으로 삭제한다.
공초점 스캔 방식을 채택함에 따라 삼각측량법보다 더욱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3Shape UNITE와 연동을 통해 TRIOS Order, Communication Cloud 플랫폼으로 스캔 후 기공소에 즉시 주문 및 실시간 파악을 통해 치과와 치과기공소 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아울러 ‘Trios Core’ 데모 요청 시 디오 Digital Specialist와 3Shape Korea 트레이너가 치과에 방문해 직접 데모를 지원한다.
디오 PM팀 강동현 부장은 “디오는 국내에서 3Shape의 노하우를 가장 많이 갖고 있는 회사인만큼 이번 ‘Trios Core’의 론칭에 대대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에 맞춰 100만원 상당의 감사 선물 이외에 임플란트와 함께 구매 시 3D 프린터 세트(DLP 프린터, 경화기, 소재 1kg)를 최대 90% 할인한 가격으로 치과에 제공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