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9월 28~2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4’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라이브 세미나, 풍성한 이벤트로 단연 주목받았다.
네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AnyTime Loading 콘셉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대형 LED 영상으로 보여주고 △제품존 △상품존 △디지털존 △가이드시스템존 △핸즈온존 △체어존 △개원‧인테리어존 등으로 부스를 세분화하고, 부스에서 전문인력과 충분히 상담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핸즈온존에서는 △YK Link △All-in-One Remover Kit △Maxy Kit △Sinus Kit 등 네오의 신제품과 주력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핸즈온을 체험한 한 참관객은 “최근 새로 나온 All-in-one Remover Kit의 경우 어버트먼트 제거 툴이 포함돼 있어 좋았고, 하드한 본에서 임플란트 고정력을 쉽게 얻을 수 있는 Maxy Kit라는 신제품을 함께 체험할 수 있어 인상깊었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체어 ‘M5’ 체험존에는 더욱 밝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Dual Light’ 기능과 최고급 시트의 안락함을 체험하기 위해 많은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네오의 인기를 실감했다.
아울러 GAMEX 프로모션으로 네오 임플란트 구매 고객에게 40인치 대형 모니터와 스케일러를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해 구매 문의가 쏟아졌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네오의 AnyTime Loading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임플란트 보철 YK Link’, ‘VARO Guide’, ‘Maxy Kit’ 등의 라이브 세미나가 진행돼 주목받았다.
연자로 나선 이성복(경희치대) 명예교수는 ‘딸깍 단추(Click Button) 유지 장치 임플란트 보철 YK Link의 우수성’을 증례를 통해 보여줬으며, 김중민(이웰치과) 원장은 ‘네오 내비가이드와 바로가이드 바로 이해하기’와 ‘최적의 초기 고정을 얻기 위한 Maxy Kit’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밖에도 네오는 부스에서 라이브 세미나 참관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1등 ‘네오체어 M5’, 2등 ‘NSK Surgic Pro+’, 3등 ‘AnyCheck’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경품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던 1등 추첨에서는 최기범(이스턴치과) 원장이 행운을 안았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GAMEX 2024를 통해 네오가 출시 예정인 Maxy Kit를 포함해 YK Link, VARO Guide 등 네오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면서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