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전문 콘텐츠 플랫폼 자리매김 … 댓글 이벤트 진행
유튜브 채널 ‘재선기’(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가 구독자 8,000명을 돌파했다.
이와 관련해 재선기 관계자는 “누적 조회수도 39만회를 넘기며 치과 전문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개설된 후 꾸준히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재선기’는 김양수(서울좋은치과)·김동환(서울복음치과)·신철호(서울로뎀치과) 원장을 주축으로 치과 재료와 기구에 대한 깊이 있는 리뷰와 실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치과 기자재뿐만 아니라 ‘김경일 교수의 치과의사의 행복찾기’ 시리즈, ‘당신의 눈동자에 치얼스~ 와인을 선택하는 기준 와선기’ 2부작 등 치과의사의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도 업로드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4 DV World Seoul에서 인기를 끌었던 품목들을 소개하며,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올리며 조회수 상승효과를 보고 있다.
재선기 관계자는 “선생님들의 지속적인 응원과 호응에 힘입어 구독자 수 8,000명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덴탈비타민에서는 오는 9월 23일부터 일주일간 ‘재선기 구독자 수 8,000명 돌파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튜브에서 ‘재선기’를 검색하거나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치과의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