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서 필요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덴올 라이브쇼’가 오늘(27일) 프리미엄 구강센서 초특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고해상·고품질 이미지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Carestream Dental社의 프리미엄 구강센서 ‘RVG6200’. 해당 제품은 높은 해상도의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해 치과의사들에게 더 편하고 정확한 진료를 도와 선호도가 높다.
특히 ‘RVG6200’은 획득한 이미지에 근관치료, 치주치료, 상아질·법랑질 접합부 등 4가지 해부학적 이미지 향상 모드를 적용할 수 있으며, 선명도 필터를 사용하면 실시간으로 대비 변화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아울러 가장 작은 픽셀이 19μm로 노이즈 없이 선명한 치근단 촬영이 가능하며 밴딩 테스트 10만회를 통과해 잔고장 없이 오래도록 사용 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국내에 유통되는 구강센서 중 유일하게 41개의 영상 필터를 탑재해 보고 싶은 병변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며 “환자의 편안함을 위해 둥근 모서리 디자인을 채택한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패키지 결제 가능 … 4년 보증
덴올 라이브쇼는 치과 임상의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날 방송에서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과 보증 기간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우선 소비자가 600만 원인 ‘RVG6200’ 구강센서를 단 하루 동안만 50% 이상 할인된 299만 원에 특가로 판매하고, 추가로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오스템 재료 패키지와 연계한 결제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치과의사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기존 2년에 추가로 2년, 총 4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구강센서 ‘RVG6200’은 사용자 맞춤 디지털 장비로 다양한 이미지 처리 도구를 제공해 치과 진료 시 정확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치과의사들에게 합리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가격은 낮추고 사후관리 기간은 늘렸다. 덴올 라이브쇼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 방송하는 프리미엄 구강센서 RVG6200 특집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하반기 매달 마지막 주 진행되는 시청자 이벤트 ‘2024 스페셜 위크’도 열린다.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 추가로 5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옹기종기 팩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