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8월 20일 고정밀 밀링머신 ‘OneMill 5x Plus’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단 20대 한정 수량만 최대 900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기능, 편의, 공간효율성 ‘OK’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OneMill 5x Plus’는 건식 타입의 5축 가공기로, 자연치 크라운부터 SCRP 타입의 임플란트 크라운까지 제약 없이 가공이 가능하다.
특히 지르코니아, WAX, PMMA, 하이브리드 세라믹 등 치과치료에 필요한 대부분의 재료도 가공할 수 있어 임시 치아, 인레이, 크라운, 브릿지 제작 등 다양한 적응증에도 활용할 수 있다.
최고 수준의 가공 정밀도 역시 ‘OneMill 5x Plus’ 장점 중 하나다.
동등 가격대의 장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서보 모터 시스템을 활용해 오차범위 10μm 이내 정밀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며, 석고모형 제작 과정을 생략한 모델리스 보철과 시멘트리스 보철도 제작 할 수 있다.
‘OneMill 5x Plus’는 편의성에서도 강점이 있다. 디스플레이 커버가 장착돼 소음과 분진을 차단해주며, 전자식 스핀들 교체로 컴프레셔 연결이 필요 없어 사용자는 수분 발생으로 인한 장비 고장 유발과 컴프레셔 고장 등의 스트레스에서 자유롭다.
거기에 전면 LED Display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진행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해 공간효율성도 우수하다.
Estar-Z 200만원 PKG 제공
오스템이 디지털덴티스트리 라인업으로 선보인 제품인 만큼 최첨단 3D 구강스캐너 TRIOS와의 연계 활용성이 우수하고, Cement-less 보철물인 DR System을 가장 잘 가공할 수 있는 장비다.
이날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OneMill 5x Plus’를 치과 임상의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본체 및 테이블, 커버, KOMAX집진기, CAM SW를 포함한 전체 구성을 소비자가 3,900만 원에서 700만 원 할인된 3,200만 원에 선보인다.
추가로 지르코니아 Estar-Z 200만 원 PKG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최대 25장의 지르코니아 Disk가 출고 가능하며, 이는 싱글크라운 기준 최대 460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한 수량이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OneMill 5x Plus는 동시 5축 건식 Disc type 밀링 머신기로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었다”며 “치과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유효한 밀링 장비로 치과의사들의 니즈를 모두 반영한 제품이다. 단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에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OneMill 5x Plus’ 특집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방송된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혹시 덴올 라이브쇼 방송을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